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독샤워 뉴스 및 활동 소식을 전합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독샤워, 건국대 전(前) 부총장 서정향 교수 사외이사 위촉 - 매일경제 기사
작성자 독샤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8-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1
사진=서정향 교수
㈜독샤워는 2021년 8월 현재 건국대 수의학과에 재직 중인 서정향 교수를 사외이사로 위촉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서정향 교수는 미농무성 산하기관인 Plum Island Animal Disease Center (USDA) 외래 악성질병(ASFFMD 등) 진단 전문의를 수료하였으며, 수의 병리학 실장과 미국 네브라스카 주립대 진단센터 겸임교수를 역임하였다. 또 국내에서는 건국대 연구부총장, 산학협력단장, 기술지주회사 대표이사 직책을 맡는 등 수의학 연구와 산업 기술 두 영역 모두에서 탁월한 능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서정향 교수는 현재 반려동물 암 진단 및 연구에 집중하고 있다. ㈜독샤워에서 최신 학술 논문 동향을 기반으로 제품 원료 선정, 임상 연구, 수의학적 안정성 및 효능 검증, 특허 기술 발굴 등에 있어 전문가로서의 경륜을 지원하게 된다.

㈜ 독샤워는 서정향 교수를 사외이사로 영입함에 따라, 이미 ㈜독샤워에 재직하고 있는 약사, 수의사와 함께 전문적인 연구 인력 풀을 강화하게 되었다. ㈜ 독샤워는 수의학과 교수, 수의사, 약사 3명의 전문가 연구력을 중심으로 향후 반려동물용 의약외품 제조 R&D 역량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독샤워는 회사 운영의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제조에 편리한 무난한 원료를 선택하는 유혹에서 벗어나, 연구 실적과 임상실험을 통해 확실히 검증된 원료를 기반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효능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한다.

이 원칙을 지키기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R&D 부분에 대한 투자를 통해 실력을 쌓는 것이며, 연구역량의 핵심은 바로 전문 연구원 인력 풀을 조직하는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미 약사와 수의사를 연구원으로 둔 상황에서 더 나아가 서정향 수의과 대학교수를 사외이사로 영입한 것도 이러한 회사 입장과 궤를 같이 하는 것이라는 입장이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