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독샤워 공지

독샤워 공지

독샤워 소식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독샤워 제품 안전성 추가 입증!
작성자 독샤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1 13:04: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4





독샤워 제품 안전성 추가 입증!



미국 국립 독성 연구소에서 진행한 개(犬) 간세포 대상 독샤워 제품(마데큐어 치약, 허브덴탈오일)의 독성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세포 은행에서 개의 간세포를 구입하여 2주간 해동과정을 거친 후, 독샤워 제품을 미국에서 동결건조하여 시험에 적용하였고 미국의 시그마사(에센셜오일 전문사)의 비교대조균을 함께 사용하여 더 엄격한 세포 실험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아로마는 독이다”. “독샤워 제품은 독이다”라고 주장하는 악의적 루머에 더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독샤워 노모 미스트 제품도 추가로 독성 실험 진행하였습니다.


국내 외 수의대 독성연구 교수님들의 말씀에 의하면 특히 세포 독성 시험은 반응값이 아주 예민하기 때문에 결과가 좋지 않게 나올 수도 있으므로 권하지 않으실 정도로 조심스러운 실험이었습니다. 또 보통 세포 시험은 24시간을 기준으로 독성의 여부를 판단하나 48시간 이상의 실험 시간을 설정하여 더 민감한 시험으로 진행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간을 포함한 신체 장기에 독성 수치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모든 동물용 의약외품 제조회사는 원료사에서 제공하는 시험성적서나 자료들을 근거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판매합니다. 

그렇지만 독샤워는 추가적으로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실험을 국내 및 미국 대학 연구소를 통해 진행하였으며 명백하게 안전성을 입증 받았습니다.


 3개월 동안 허위 정보에 근거한 수 많은 제품 비난과 질책에 마음이 아팠지만 그보다 저희 회사를 믿고 소비해주신 보호자님들께 불안감과 걱정을 끼쳐드린 부분 때문에 더욱 힘들었습니다. 이에 대해 ㈜독샤워는 간과하지 않겠습니다.




🟥루머를 만들고 허위사실을 조장하는 분들께 전합니다.


반드시! 독샤워 제품의 유해성을 입증해주셔야 합니다.

과거에 SNS 등을 통해 실제 주고 받은 내용들과 이전 피드 등에 있던 독샤워 제품의 효능 관련 증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감정이나 오해를 개입시켜 독샤워 제품이 마치 '독'인 것처럼 말했던 분들에 대해 저와 ㈜독샤워 & 독앤캣라이프디자인(주)는 모든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법무팀과 단호하게 대응하겠습니다.




📢독샤워 제품의 국내, 미국 공인 연구소의 안전성 결과를 널리 알려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아직도 독샤워 제품이 유해하다고 오해하시는 분들도 모두 봐주셨음 합니다.


3개월 동안 저도 여러분들에게도 너무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믿어주신 만큼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